Masterpiece
레어
칭호
모험가 명성 315
인벤토리 무게 한도 +10kg
마법의 어퀘이드 이온 소드
레어
코어블레이드
모험가 명성 182
물리 공격력 934
마법 공격력 1131
독립 공격력 477
지능 66
마법 크리티컬 히트 +2%
공격력 증가 +157.7%
최종 데미지 18.5% 증가
검게 타락하는 견갑
레전더리
머리어깨
모험가 명성 335
물리 방어력 994
힘 31
지능 31
체력 31
정신력 31
버프력 884
공격력 증가 +415.1%
최종 데미지 31% 증가
- 버퍼 전용 옵션
30레벨 버프 스킬 Lv +1
50레벨 액티브 스킬 Lv +1
검게 타락하는 벨트
레전더리
벨트
모험가 명성 335
물리 방어력 497
힘 23
지능 23
체력 23
정신력 23
버프력 884
인벤토리 무게 한도 +3kg
공격력 증가 +415.1%
최종 데미지 9.5% 증가
- 버퍼 전용 옵션
30레벨 버프 스킬 Lv +1
50레벨 액티브 스킬 Lv +1
백스텝
액티브
최초 습득 가능 레벨 : Lv 1
마스터 레벨 : Lv 1
최대 레벨 : Lv 1
[스킬설명]
약간 뒤로 뛰어서 적의 공격을 피한다.
퀵 스탠딩
액티브
최초 습득 가능 레벨 : Lv 1
마스터 레벨 : Lv 1
최대 레벨 : Lv 20
[스킬설명]
다운 상태에서 바로 앉아있는 모션을 취하면서 적의 공격을 무시한채로 틈을 노릴 수 있다.
스킬키를 유지하고 있으면 더 오래 앉아있을 수 있다.
기본기 숙련
패시브
최초 습득 가능 레벨 : Lv 1
마스터 레벨 : Lv 1
최대 레벨 : Lv 200
[스킬설명]
기본 공격, 대시 공격, 점프 공격, 라이징 컷 스킬의 공격력을 증가 시킨다.
결투장에서는 버프/패시브 스킬의 스킬 공격력 증가 효과가 기본기 숙련에 영향을 주지 않는다.
도약
액티브
최초 습득 가능 레벨 : Lv 10
마스터 레벨 : Lv 10
최대 레벨 : Lv 20
[스킬설명]
일정 시간동안 점프력이 20% 향상된다.
백스텝 강화
패시브
최초 습득 가능 레벨 : Lv 10
마스터 레벨 : Lv 1
최대 레벨 : Lv 1
[선행스킬]
백스텝 Lv1 필요
[스킬설명]
스킬 시전 중 혹은 피격 당하거나 다운된 상황에서 백스텝 시전이 가능해진다.
해당 능력은 백스텝과 별도의 쿨타임을 가지며, 쿨타임 감소 효과에 영향을 받지 않는다.
스킬을 캔슬하며 사용했을 경우와 적에게 피격당한 경우 각각의 시전 상황에 따라 쿨타임이 다르게 적용된다.
스킬 캔슬은 각성기와, 일정 이상 높이로 뛰어오르는 스킬의 경우 시전 불가능하다.
크리티컬 히트
패시브
최초 습득 가능 레벨 : Lv 20
마스터 레벨 : Lv 10
최대 레벨 : Lv 20
[스킬설명]
정신을 집중하여 크리티컬 히트의 확률을 올린다.
백 어택
패시브
최초 습득 가능 레벨 : Lv 20
마스터 레벨 : Lv 10
최대 레벨 : Lv 20
[스킬설명]
적을 뒤에서 공격할 경우 크리티컬 확률이 상승한다.
고대의 기억
액티브
최초 습득 가능 레벨 : Lv 15
마스터 레벨 : Lv 10
최대 레벨 : Lv 20
[스킬설명]
일정 시간동안 지능이 상승한다.
컨버전
패시브
최초 습득 가능 레벨 : Lv 1
마스터 레벨 : Lv 1
최대 레벨 : Lv 1
[스킬설명]
기본공격 및 특정 스킬들의 공격타입을 물리 또는 마법으로 변환시켜준다.
버프 스킬을 제외됩니다.
방어구 마스터리
패시브
최초 습득 가능 레벨 : Lv 1
마스터 레벨 : Lv 1
최대 레벨 : Lv 1
[스킬설명]
방어구 착용 시 각종 스탯이 증가한다.
장착한 방어구의 수가 많을수록 그 효과가 커지며, 증가하는 스탯의 종류 및 수치는 전직에 따라 다르다.
인텐션
패시브
최초 습득 가능 레벨 : Lv 1
마스터 레벨 : Lv 1
최대 레벨 : Lv 1
[스킬설명]
인텐션 스택을 사용하여 일부 스킬을 강화할 수 있고, 공격 시 인텐션 게이지를 습득할 수 있다.
[인텐션 사용 시, 범위가 증가하는 스킬 목록]
코어 실드, 스퀘어리, 어트랙트 에뮤니션
[인텐션 사용 시, 홀드 시간이 증가하는 스킬 목록]
테이저, 이미션, 버스트 필드, 에너지 바운스
[인텐션 사용 시, 추가 조작이 사라지는 스킬 목록]
블랙 시드
현월참
액티브
최초 습득 가능 레벨 : Lv 1
마스터 레벨 : Lv 10
최대 레벨 : Lv 20
[스킬설명]
검으로 초승달의 호를 그리는 현월참을 펼쳐 맞은 적들을 띄운다.
스킬 레벨이 증가할 수록 띄우는 힘이 증가한다.
앵글 샷
액티브
최초 습득 가능 레벨 : Lv 1
마스터 레벨 : Lv 60
최대 레벨 : Lv 70
[스킬설명]
[사격]
전방의 적에게 빠르게 총을 뽑아 사격한다.
탄환은 100% 관통되며, 히트맨으로 전직시 발사횟수 증가되고, 별도의 공격력을 가진다.
강타
액티브
최초 습득 가능 레벨 : Lv 5
마스터 레벨 : Lv 60
최대 레벨 : Lv 70
[스킬설명]
[검술]
내려베기의 강력한 힘으로 지면을 때려 충격파를 일으킨다.
내려베기 공격으로 적을 베어낸 후 바닥을 때리는 검과 검으로 인해 발생된 충격파의 힘으로 적을 띄운다.
빔 슬래쉬
액티브
최초 습득 가능 레벨 : Lv 10
마스터 레벨 : Lv 60
최대 레벨 : Lv 70
[스킬설명]
코어 동력원으로 검에 에너지를 주입한 후, 전방을 벤다. 베기 후 일정 시간 에너지가 남아, 적에게 다단히트 공격을 한다.
[스페셜리스트로 전직 시]
코어 블레이드를 착용하면, 코어 에너지 주입 없이 바로 벤다.
데드리프트
액티브
최초 습득 가능 레벨 : Lv 10
마스터 레벨 : Lv 60
최대 레벨 : Lv 70
[스킬설명]
[검술]
상대가 반응하지 못할만큼 빠르게 두 번 베어내어 적을 공격한다.
두번째 올려베기에 맞은적들을 공중으로 띄워 다음 공격을 유리하게 가져간다.
뒷목 가격
액티브
최초 습득 가능 레벨 : Lv 10
마스터 레벨 : Lv 60
최대 레벨 : Lv 70
[스킬설명]
총몸을 휘둘러 적의 뒷목을 가격하여 맞은 적들을 잡아 내 앞으로 끌고온다. 끌고 온 적들을 검으로 베어 마무리 타격을 가한다.
G-Bomb
액티브
최초 습득 가능 레벨 : Lv 10
마스터 레벨 : Lv 60
최대 레벨 : Lv 70
[스킬설명]
수류탄 G-Bomb을 꺼내 핀을 뽑은 후 전방으로 투척한다.
G-Bomb은 일정거리까지 날아간 뒤 바닥에 닿으면 폭발하며 적에게 피해를 입히고 공중으로 띄운다.
수류탄이 날아가는 도중 적과 충돌하면 그 자리에서 즉시 폭발한다.
트러블 슈터로 전직 시 공격력과 폭발 크기가 추가로 증가한다.
로망 대시
액티브
최초 습득 가능 레벨 : Lv 15
마스터 레벨 : Lv 60
최대 레벨 : Lv 70
[스킬설명]
전방의 적진으로 빠르게 돌진한다. 로망 대시 중 스킬키의 재입력 또는 Z(스킬)키, X(공격)키의 입력을 통해 추가타를 발동시킬 수 있다.
로테이션 웨이브
액티브
최초 습득 가능 레벨 : Lv 15
마스터 레벨 : Lv 60
최대 레벨 : Lv 70
[스킬설명]
전방에 웨이브를 생성한 후, 힘을 가해 회전시키며 날린다.
코어 실드
액티브
최초 습득 가능 레벨 : Lv 15
마스터 레벨 : Lv 60
최대 레벨 : Lv 70
[스킬설명]
전방에 코어 동력원을 투척하여, 적의 원거리 공격을 막아 주는 실드를 생성한다. (관통하는 공격은 막을 수 없다.)
이 실드를 아군은 통과할 수 있지만, 적은 통과할 수 없다.
실드의 HP가 0이 되거나 최대 유지시간이 초과하면, 자동으로 폭발한다. 스킬키 추가 입력으로 수동 폭발이 가능하고, 동력원 투척 시 '앞' 방향키를 누르면 더 멀리 던질 수 있다.
[스페셜리스트로 전직 시]
쿨타임이 2초 감소하고, 인텐션 발동이 가능해진다.
인텐션 사용법 : 일정 시간 스킬키를 누르고 있으면 발동
인텐션 발동 효과 : 실드의 크기, 폭발 범위, 지속 시간, HP 증가
코어 블레이드 마스터리
패시브
최초 습득 가능 레벨 : Lv 20
마스터 레벨 : Lv 20
최대 레벨 : Lv 30
[스킬설명]
코어 블레이드 장착 시 코어 동력원 사용의 효율이 증가하여, 마법 공격력과 적중률, 공격 속도가 증가한다.
결투장에서는 공격 속도가 증가하지 않는다.
코어 배리어
액티브
최초 습득 가능 레벨 : Lv 20
마스터 레벨 : Lv 1
최대 레벨 : Lv 1
[선행스킬]
코어 실드 Lv1 필요
[스킬설명]
주변에 코어 에너지를 순간적으로 전개하여 배리어를 생성한다. 짧은 시간 무적 상태가 된다.
이 스킬은 피격상태를 제외한 모든 상태에서 사용할 수 있다.
테이저
액티브
최초 습득 가능 레벨 : Lv 20
마스터 레벨 : Lv 60
최대 레벨 : Lv 70
[스킬설명]
코어 피스톨로 적을 무력화시키는 에너지를 발사한다. 타격 성공 시 에너지는 타격된 적의 주변에 흘러, 근처의 적들도 함께 공격한다. 일정 시간이 지나면 테이저 연결을 끊으면서, 최초로 타격한 적을 중심으로 적을 무력화시키는 폭발을 일으킨다.
범위 안에 적이 없으면, 테이저 연결을 실패한다.
[인텐션 사용]
인텐션 사용법 : 스킬키 또는 'Z'키 추가 입력
(테이저가 연결된 상태에서 발동 가능)
인텐션 발동 효과 : 폭발 공격의 홀드 시간 증가
인젝션
패시브
최초 습득 가능 레벨 : Lv 25
마스터 레벨 : Lv 1
최대 레벨 : Lv 11
[스킬설명]
공격 시 적을 약화시키는 코어 에너지를 흘려보내 더 큰 피해를 입힌다.
스페셜리스트의 기본 공격 및 스킬 공격력이 증가한다.
스퀘어리
액티브
최초 습득 가능 레벨 : Lv 25
마스터 레벨 : Lv 60
최대 레벨 : Lv 70
[선행스킬]
빔 슬래쉬 Lv1 필요
[스킬설명]
전방을 베면서 코어 에너지를 방출한 후, 방출된 에너지를 회수하면서 적들을 끌어온다.
[인텐션 사용]
인텐션 사용법 : 스킬 시전 시 일정 시간 스킬키를 누르고 있으면 발동
(인텐션 스택이 0이면 차징 불가)
인텐션 발동 효과 : 공격 범위와 적을 끌어오는 범위 및 속도 증가
엑소셋
액티브
최초 습득 가능 레벨 : Lv 25
마스터 레벨 : Lv 60
최대 레벨 : Lv 70
[선행스킬]
테이저 Lv1 필요
[스킬설명]
피스톨의 코어 에너지를 충전하여, 전방에 강력한 에너지 폭발탄을 발사한다.
코어 프렉시스
액티브
최초 습득 가능 레벨 : Lv 30
마스터 레벨 : Lv 10
최대 레벨 : Lv 20
[스킬설명]
코어 에너지의 응용 능력을 높여, 마법 크리티컬 공격력과 마법 크리티컬 확률이 증가하고, 물리/마법 방어력이 증가한다.
일렉트릭 필러
액티브
최초 습득 가능 레벨 : Lv 30
마스터 레벨 : Lv 60
최대 레벨 : Lv 70
[선행스킬]
로테이션 웨이브 Lv1 필요
[스킬설명]
바닥을 내려친 후 코어 에너지를 방출하여, 적에게 다단히트 피해를 입히는 에너지 기둥을 생성한다.
이미션
액티브
최초 습득 가능 레벨 : Lv 35
마스터 레벨 : Lv 60
최대 레벨 : Lv 70
큐브소모량 : 무색 큐브 조각 1개
[선행스킬]
일렉트릭 필러 Lv1 필요
[스킬설명]
바닥에 검을 꽂아, 코어 에너지를 방출하여 주변의 적에게 일정 시간 다단히트 피해를 입힌 후, 타격된 적에게 작은 폭발을 일으킨다. 다단히트 공격과 폭발 공격은 적을 홀드 상태로 만든다.
[인텐션 사용]
인텐션 사용법 : 스킬키 또는 'Z'키 추가 입력
(이미션을 시전중일 때 발동 가능)
인텐션 발동 효과 : 폭발 공격의 홀드 시간이 증가하며 설치형으로 변경된다.
어트랙트 에뮤니션
액티브
최초 습득 가능 레벨 : Lv 35
마스터 레벨 : Lv 60
최대 레벨 : Lv 70
큐브소모량 : 무색 큐브 조각 1개
[선행스킬]
엑소셋 Lv1 필요
[스킬설명]
피스톨의 코어 에너지를 모아, 적들을 끌어당기는 인력탄을 발사한다. 인력탄은 일정 시간 다단히트 피해를 입힌 후 폭발한다.
사격 시 '앞' 방향키를 누르면 더 먼 거리로 발사할 수 있다.
[인텐션 사용]
인텐션 사용법 : 일정 시간 스킬키를 누르고 있으면 발동
(인텐션 스택이 0이면 차징 불가)
인텐션 발동 효과 : 공격 범위 및 적을 끌어오는 범위 증가
라이트닝 슬래쉬
액티브
최초 습득 가능 레벨 : Lv 40
마스터 레벨 : Lv 60
최대 레벨 : Lv 70
큐브소모량 : 무색 큐브 조각 1개
[선행스킬]
스퀘어리 Lv1 필요
[스킬설명]
코어 에너지를 발산하여 긴 에너지 검을 생성한 후, 전방을 크게 한 번 벤다.
베기 후 일정 시간 코어 에너지가 남아, 적에게 다단히트 피해를 입힌다.
일정 시간 차징 모션을 유지할 수 있다.
디바이드 어쓰
액티브
최초 습득 가능 레벨 : Lv 45
마스터 레벨 : Lv 60
최대 레벨 : Lv 70
큐브소모량 : 무색 큐브 조각 2개
[선행스킬]
라이트닝 슬래쉬 Lv1 필요
[스킬설명]
강력한 코어 에너지검을 생성하여, 전방을 내려쳐 지면을 가른다. 이후 지면 아래에서 검에너지를 추가로 방출하여, 더 강력한 에너지검을 생성한 후 올려벤다.
올려베기 후딜레이를 캔슬하여 전직 계열 스킬을 사용할 수 있다.
앰플리파이
패시브
최초 습득 가능 레벨 : Lv 48
마스터 레벨 : Lv 40
최대 레벨 : Lv 50
[스킬설명]
코어 동력원의 성능을 증폭시켜, 인텐션의 최대 스택 수와 기본 공격 및 스킬 공격력이 증가한다.
버스트 필드
액티브
최초 습득 가능 레벨 : Lv 50
마스터 레벨 : Lv 40
최대 레벨 : Lv 50
큐브소모량 : 무색 큐브 조각 5개
[스킬설명]
바닥에 코어 에너지를 방출하여, 버스트 필드를 생성한다. 필드는 일정 시간 적을 무력화시키는 다단히트 공격을 한 후 폭발한다.
스킬 레벨에 따라 아래 효과가 추가된다.
3레벨 효과 : 스킬 시전 시 무적 판정
6레벨 효과 : 버스트 필드의 인텐션 게이지 습득량 50% 증가
9레벨 효과 : 폭발 공격력 10% 증가
[인텐션 사용]
인텐션 사용법 : 스킬키 또는 'Z'키 추가 입력
(필드가 유지되는 동안 발동 가능)
인텐션 발동 효과 : 필드 유지 시간 증가. 추가 유지 시간은 설치형으로 발동
에너지 바운스
액티브
최초 습득 가능 레벨 : Lv 60
마스터 레벨 : Lv 40
최대 레벨 : Lv 50
큐브소모량 : 무색 큐브 조각 1개
[선행스킬]
코어 배리어 Lv1 필요
[스킬설명]
코어 동력원을 투척하여, 전방에 적을 무력화 시키는 기둥을 생성한 후 피스톨로 에너지를 주입한다. 기둥은 생성 시 주변의 적을 기둥 안쪽으로 끌어오고, 흡수한 에너지로 일정 시간 다단히트 공격 후 폭발한다.
[인텐션 사용]
인텐션 사용법 : 스킬키 또는 'Z'키 추가 입력
(피스톨로 에너지를 주입하기 전 발동 가능)
인텐션 발동 효과 : 폭발 공격에 홀드 기능 추가
코어 패러다임
패시브
최초 습득 가능 레벨 : Lv 75
마스터 레벨 : Lv 40
최대 레벨 : Lv 50
[스킬설명]
코어 에너지를 효율적으로 활용하여, 인텐션의 기본 스택 수, 인텐션 게이지 습득량, 기본 공격 및 스킬 공격력과 코어 프렉시스의 물리/마법 방어력 증가량이 추가로 증가한다.
라이트 브랜디쉬
액티브
최초 습득 가능 레벨 : Lv 75
마스터 레벨 : Lv 40
최대 레벨 : Lv 50
큐브소모량 : 무색 큐브 조각 3개
[스킬설명]
블레이드와 피스톨의 에너지를 방출하여, 두 개의 긴 코어 에너지검을 생성한 후 난무한다.
첫 번째, 네 번째, 다섯 번째 공격은 에너지 검을 동시에 휘둘러 2번 공격하고, 여섯 번째는 강력한 피니시 베기를 시전한다.
피니시 후딜레이를 캔슬하여 전직 계열 스킬을 사용할 수 있다.
디스펄션
액티브
최초 습득 가능 레벨 : Lv 70
마스터 레벨 : Lv 40
최대 레벨 : Lv 50
큐브소모량 : 무색 큐브 조각 2개
[선행스킬]
이미션 Lv1 필요
[스킬설명]
전방에 에너지를 분산시키는 장막을 생성하여 일정 시간 코어 에너지를 방출하여 다단히트 피해를 입힌 후, 에너지 장막을 폭발시킨다.
후딜레이를 캔슬하여 전직 계열 스킬을 사용할 수 있다.
CEAB-2
액티브
최초 습득 가능 레벨 : Lv 80
마스터 레벨 : Lv 40
최대 레벨 : Lv 50
큐브소모량 : 무색 큐브 조각 5개
[스킬설명]
전방에 코어 에너지를 흡수하는 동력원을 투척한다. 스페셜리스트가 CEAB-2를 공격한 다단히트 수에 비례하여 에너지가 흡수되고, 정해진 다단히트 수를 충족하면 최대 충전 상태가 되어 폭발 공격력이 증가한다.
스킬키를 추가로 입력하거나 동력원의 최대 유지시간이 지나면, CEAB-2는 폭발한다.
익시드
액티브
최초 습득 가능 레벨 : Lv 85
마스터 레벨 : Lv 40
최대 레벨 : Lv 50
큐브소모량 : 무색 큐브 조각 10개
[스킬설명]
블레이드와 피스톨의 코어 에너지를 방출하여, 전방에 강력한 에너지 구체를 생성한 후 폭발시킨다. 에너지 구체는 생성 시 주변 적을 끌어오면서 무력화시키고, 폭발하기 직전 압축되며 적을 홀드 시킨다. (구체와 가까이 있는 적도 순간적으로 압축된다.)
에너지 구체를 생성할 때 인텐션의 게이지와 스택은 폭주하다가, 폭발이 일어나면서 정상적으로 돌아온다.
일정 시간이 지나면 폭발을 위한 최소한의 에너지가 응축되고, 이 때부터 '점프키' 입력으로 폭발시킬 수 있다. (점프키 미입력 시, 일정 시간 후 자동으로 폭발한다.)
싱귤래리티 코어
패시브
최초 습득 가능 레벨 : Lv 95
마스터 레벨 : Lv 40
최대 레벨 : Lv 50
[스킬설명]
진(眞) 스페셜리스트는 기존의 코어에 축퇴로를 접목시켜 더욱 폭발적인 에너지를 생성하는 싱귤래리티 코어로 개량하였다.
인텐션 게이지 습득량이 추가로 증가하며, 기본 공격 및 전직 계열 스킬의 공격력이 증가한다. 또한 일부 스킬에 부가 효과가 부여된다.
[테이저]
범위 내의 모든 적에게 테이저가 체인 형식으로 연결되며 폭발 공격이 1인 공격으로 변경된다.
[스퀘어리]
캐릭터를 중심으로 완전한 원형을 이루게 되며, 모션 전체가 슈퍼아머로 변경된다.
[...XXX년 X월 X일. 드디어 성공했다. 수십 번의 실패 끝에 익시드의 코어를 안정기의 상태로 남아있게 만들었다...(중략)...축퇴로, 즉 초소형 블랙홀을 응용한 것에서 착안하여 이를 싱귤래리티 코어로 명명한다.]
블랙 시드
액티브
최초 습득 가능 레벨 : Lv 95
마스터 레벨 : Lv 40
최대 레벨 : Lv 50
큐브소모량 : 무색 큐브 조각 7개
[스킬설명]
특수 제작된 대형 코어 동력원을 위로 투척한다. 던져진 코어 동력원은 잠시 후 여러 개의 작은 코어 동력원으로 분리되어 주변을 부유한다.
작은 코어 동력원들은 시간이 지나면 임계점에 도달하여 연쇄 폭발한다. 임계점 도달 전에 스킬 키를 한번 더 입력하면 강제로 폭발시킬 수 있다.
[인텐션 사용]
인텐션 사용법 : 일정 시간 스킬키를 누르고 있으면 발동
(인텐션 스택이 0이면 차징 불가)
인텐션 발동 효과 : 공격 범위 및 공격력 증가, 스킬키 추가 입력 없이 잠시후 일제히 폭발
[...XXX년 X월 X일. 개량된 코어 동력원들은 스스로 에너지를 생산함과 동시에 주변의 물질을 흡수하여 에너지로 바꾸기도 한다. 그 지속적인 반응에는 시간적인 한계치가 있는데, 이를 잘 이용하면 시한 폭탄처럼 쓸 수 있을 것 같다...(중략)...가동 시작 시점에 이미 과충전 상태로 만들어 바로 임계점을 넘게 만들 수도 있다.]
블랙 호라이즌
액티브
최초 습득 가능 레벨 : Lv 100
마스터 레벨 : Lv 40
최대 레벨 : Lv 50
큐브소모량 : 무색 큐브 조각 15개
[스킬설명]
코어 에너지로 만들어진 특수 공간으로 이동한 후 코어 피스톨의 싱귤래리티 코어를 뽑아내어 코어 블레이드에 장착한다. 그 후 2개의 싱귤래리티 코어를 통해 폭발적인 에너지를 뿜어내는 코어 블레이드를 휘둘러 지평선을 따라 가로로 벤다.
[진(眞) 각성기]
진(眞) 각성기 사용 시, 선택한 스킬의 쿨타임이 함께 적용됩니다.
선택한 스킬이 쿨타임인 경우, 진(眞) 각성기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XXX년 X월 X일. 코어 2개를 가동된 상태로 같이 두었는데, 폭탄처럼 폭발하지 않고 얼마 후 커다란 하나의 코어처럼 에너지를 뿜어내었다. 그것도 코어 수십개는 있어야 낼 수 있는 에너지를. 가설이지만, 아마 두개의 코어가 내는 에너지가 바로 확산되지 않고 상대 코어의 인력에 이끌려 모이다가 어느 한계를 넘어 방출되는 것 같다...잘 하면 실전에서 사용할 수 있을 것 같다.]
기본기 숙련 강화
패시브
최초 습득 가능 레벨 : Lv 50
마스터 레벨 : Lv 5
최대 레벨 : Lv 7
[스킬설명]
기본기 숙련의 효과를 상승시킨다.
1레벨당 기본기 숙련의 공격력 증가값 : 10%
앵글 샷 강화
패시브
최초 습득 가능 레벨 : Lv 50
마스터 레벨 : Lv 7
최대 레벨 : Lv 9
[선행스킬]
앵글 샷 Lv1 필요
[스킬설명]
앵글 샷의 공격력이 증가한다.
1레벨당 공격력 증가량 : 10%
현월참 강화
패시브
최초 습득 가능 레벨 : Lv 50
마스터 레벨 : Lv 5
최대 레벨 : Lv 7
[선행스킬]
현월참 Lv1 필요
[스킬설명]
현월참의 공격력이 증가한다.
1레벨당 공격력 증가량 : 10%
강타 강화
패시브
최초 습득 가능 레벨 : Lv 50
마스터 레벨 : Lv 7
최대 레벨 : Lv 9
[선행스킬]
강타 Lv1 필요
[스킬설명]
강타의 공격력이 증가한다.
1레벨당 공격력 증가량 : 10%
데드리프트 강화
패시브
최초 습득 가능 레벨 : Lv 50
마스터 레벨 : Lv 7
최대 레벨 : Lv 9
[선행스킬]
데드리프트 Lv1 필요
[스킬설명]
데드리프트의 공격력이 증가한다.
1레벨당 공격력 증가량 : 10%
G-Bomb 강화
패시브
최초 습득 가능 레벨 : Lv 50
마스터 레벨 : Lv 7
최대 레벨 : Lv 9
[선행스킬]
G-Bomb Lv1 필요
[스킬설명]
습득 시 G-Bomb의 공격력이 증가한다.
1레벨당 공격력 증가량 : 10%
뒷목 가격 강화
패시브
최초 습득 가능 레벨 : Lv 50
마스터 레벨 : Lv 7
최대 레벨 : Lv 9
[선행스킬]
뒷목 가격 Lv1 필요
[스킬설명]
뒷목 가격의 공격력이 증가한다.
1레벨당 공격력 증가량 : 10%
빔 슬래쉬 강화
패시브
최초 습득 가능 레벨 : Lv 50
마스터 레벨 : Lv 7
최대 레벨 : Lv 9
[선행스킬]
빔 슬래쉬 Lv1 필요
[스킬설명]
빔 슬래쉬의 공격력이 증가한다.
1레벨당 공격력 증가량 : 10%
코어 실드 강화
패시브
최초 습득 가능 레벨 : Lv 50
마스터 레벨 : Lv 7
최대 레벨 : Lv 9
[선행스킬]
코어 실드 Lv1 필요
[스킬설명]
코어 실드의 공격력이 증가한다.
1레벨당 공격력 증가량 : 10%
로망 대시 강화
패시브
최초 습득 가능 레벨 : Lv 50
마스터 레벨 : Lv 7
최대 레벨 : Lv 9
[선행스킬]
로망 대시 Lv1 필요
[스킬설명]
로망 대시의 공격력이 증가한다.
1레벨당 공격력 증가량 : 10%
로테이션 웨이브 강화
패시브
최초 습득 가능 레벨 : Lv 50
마스터 레벨 : Lv 7
최대 레벨 : Lv 9
[선행스킬]
로테이션 웨이브 Lv1 필요
[스킬설명]
로테이션 웨이브의 공격력이 증가한다.
1레벨당 공격력 증가량 : 10%
테이저 강화
패시브
최초 습득 가능 레벨 : Lv 55
마스터 레벨 : Lv 7
최대 레벨 : Lv 9
[선행스킬]
테이저 Lv1 필요
[스킬설명]
테이저의 공격력이 증가한다.
1레벨당 공격력 증가량 : 10%
스퀘어리 강화
패시브
최초 습득 가능 레벨 : Lv 55
마스터 레벨 : Lv 7
최대 레벨 : Lv 9
[선행스킬]
스퀘어리 Lv1 필요
[스킬설명]
스퀘어리의 공격력이 증가한다.
1레벨당 공격력 증가량 : 10%
엑소셋 강화
패시브
최초 습득 가능 레벨 : Lv 55
마스터 레벨 : Lv 7
최대 레벨 : Lv 9
[선행스킬]
엑소셋 Lv1 필요
[스킬설명]
엑소셋의 공격력이 증가한다.
1레벨당 공격력 증가량 : 10%
일렉트릭 필러 강화
패시브
최초 습득 가능 레벨 : Lv 55
마스터 레벨 : Lv 7
최대 레벨 : Lv 9
[선행스킬]
일렉트릭 필러 Lv1 필요
[스킬설명]
일렉트릭 필러의 공격력이 증가한다.
1레벨당 공격력 증가량 : 10%
이미션 강화
패시브
최초 습득 가능 레벨 : Lv 55
마스터 레벨 : Lv 5
최대 레벨 : Lv 7
[선행스킬]
이미션 Lv1 필요
[스킬설명]
[1레벨 습득 시]
이미션 범위 증가율 : 15%
이미션 공격력 증가량 : 10%
[2레벨 이후]
1레벨당 이미션 공격력 증가량 : 10%
어트랙트 에뮤니션 강화
패시브
최초 습득 가능 레벨 : Lv 55
마스터 레벨 : Lv 5
최대 레벨 : Lv 7
[선행스킬]
어트랙트 에뮤니션 Lv1 필요
[스킬설명]
어트랙트 에뮤니션의 공격력이 증가한다.
1레벨당 공격력 증가량 : 10%
라이트닝 슬래쉬 강화
패시브
최초 습득 가능 레벨 : Lv 55
마스터 레벨 : Lv 5
최대 레벨 : Lv 7
[선행스킬]
라이트닝 슬래쉬 Lv1 필요
[스킬설명]
라이트닝 슬래쉬의 공격력이 증가한다.
1레벨당 공격력 증가량 : 10%
디바이드 어쓰 강화
패시브
최초 습득 가능 레벨 : Lv 55
마스터 레벨 : Lv 5
최대 레벨 : Lv 7
[선행스킬]
디바이드 어쓰 Lv1 필요
[스킬설명]
디바이드 어쓰의 공격력이 증가한다.
1레벨당 공격력 증가량 : 10%
에너지 바운스 강화
패시브
최초 습득 가능 레벨 : Lv 60
마스터 레벨 : Lv 5
최대 레벨 : Lv 7
[선행스킬]
에너지 바운스 Lv1 필요
[스킬설명]
에너지 바운스의 공격력이 증가한다.
1레벨당 공격력 증가량 : 10%
디스펄션 강화
패시브
최초 습득 가능 레벨 : Lv 70
마스터 레벨 : Lv 5
최대 레벨 : Lv 7
[선행스킬]
디스펄션 Lv1 필요
[스킬설명]
디스펄션의 공격력이 증가한다.
1레벨당 공격력 증가량 : 10%